목록2015/11/26 (4)
ㄷㅣㅆㅣ's Amusement
올리브영에서 1+1 이벤트 때 구매하여 지금까지 쭉 쓰고있는 사이오스 실리콘 프리 헤어 세트 다른 건 실리콘 프리라고 적혀 있지 않은데 이것만 유독 저렇게 강조해서 붙여놨고 어짜피 집에 샴푸도 떨어졌겠다 샴푸, 컨디셔너, 트리트먼트 마스크 전부를 같은 라인으로 구매하였다 나는 허리까지 오는 긴 생머리로 스트레이트 펌과 염색으로 이미 많이 손상된 모발이다 원래도 가늘고 잘 엉키는 모발인데 손상까지 있다 보니 머리를 감으려고 물을 묻히면 손가락 빗질이 전혀 되지 않는다 그리고 머리는 볼륨이 정말 하나도 없다 아무리 아침에 볼륨을 넣고 나가도 30분만 지나면 다 가라앉는다 그런디 이 라인은 두피와 볼륨을 케어해 준다고 해서 더욱 그 효과가 궁금했다 샴푸와 컨디셔너, 트리트먼트 모두 무..
오늘 회사 점심은 일산 칼국수입니다. 어제의 폭음으로 인해 해장할 수 있는 점심식사가 필요했고, 국물성애자인 저의 입맛과 부합하는 메뉴를 찾아나섰죠. 1) 메뉴 - 닭칼국수 냉콩국수 닭한마리 모둠전 매운 무뼈 닭발 등등을 팔고있네요 ㅎㅎ 제가 먹은 닭칼국수는 7000원 이었습니다. 메뉴가 많지 않고 선택과 집중을 하는것이 매우 신뢰감을 줍니다. - 그런데 일산칼국수 하는 집에서 닭발을 팔고있네요 ㅎㅎ 종로에 닭발파는데가 생기다니... 다음에 와서 소주나 막걸리에 매운닭발 시켜먹어야겠어요. 2) 음식 - 조개와 닭고기가 어울어진 곰탕입니다. 면도 쫄깃하고... 나쁘지 않지만, 이번에는 저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모두 짜다는 평을 내렸습니다... 네... 좀 짭니다. 그런데 조미료맛은 별로 안납..
버거킹씨와 카톡 플러스친구인데 신메뉴가 나오면 이렇게 단품 가격에 세트를 먹을 수 있게 쿠폰을 보내 준다 얼마 전에 머쉬룸 와퍼를 신메뉴라고 먹었던 것 같은데 그새 또 신메뉴가 나왔다 겨울 한정메뉴로 모짜렐라, 프로볼로네, 화이트체다, 까망베르 총 4가지의 화이트치즈가 들어가서 스노우치즈라고 명명한 두 가지 종류의 버거들이다 원래 신메뉴가 나올 때 보면 보통 와퍼가 버거보다 비싼데 이건 스테이크 버거라 그런가 버거가 더 비싸다 •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 : 세트 8900원 / 단품 6900원 •스노우치즈 와퍼 : 세트 7900원 / 단품 5900원 플친 쿠폰으로 단품 가격에 세트를 먹었다 위 쪽에 S라고 적힌 것이 스노우치즈 스테이크버거, 아래쪽 Sv라고 적힌 것이 스노우치즈 와퍼이다 동생..
오랜만에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들어가봤더니... 왠 로봇거부 에러가 잔뜩!!! ㅡ0ㅡ; robots.txt는 전혀 건드린 적이 없는데 왠 로봇 거부지 ㅡ,.ㅡ?에라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스킨에 적용하기로 한다. 네이버는.. 내가 알기로는 크롤러 로봇으로 NaverBot과 Yeti를 사용한다... 그러니까.... 얘네들이 크롤링 할 수 있도록 메타에 추가하면 될듯.위에 파랑색으로 동그라미 친 부분은 다음과 같다. 바로 위에 붙여넣으면 됨. 12345678 Colored by Color Scriptercs 어쩐지 네이버에서 검색누락이 된다거나, 아니면 늦게 등록된다 싶으면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한번 찾아보세요~ http://webmastertool.naver.com